Untitled Document
HOME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빚진자들의 집
  걸어온 길
  심 벌
  조 직
  찾아오시는 길
해피빈
몰래산타이야기
Untitled Document
 
■ 빚진자들의 집
 
빚진자들의 집 가치
 
빚진자들의집은 ‘우리 모두가 사랑의 빚진자’라는 고백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자연으로부터는 생명의 빚을, 사람으로부터는 사랑의 빚을 지고 살아왔습니다.
그 사랑의 빚을 아주 작은 곳에서부터, 아주 절실한 곳에서부터 갚고자 합니다.

설립목적
 
지역의 빈곤 저소득 층 아동, 청소년의 보호.교육,상담.
문화활동을 통한 심리 정서적 지원
지역사회 연계를 통한 아동. 청소년. 노인문제 예방

빚진자들은 바로 우리 자신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몸을 입고 태어나 살아가는 것 자체가 빚이라고 고백합니다.
어머니 아버지에게서는 육신의 몸을, 하나님에게서는 영혼과 생명을, 자연으로 부터는 먹고 입는 모든 것을, 우리의 가족과 친구 그리고 이웃으로부터는 따뜻한 정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빚은 나 자신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누구나 갖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 모두는 사랑의 빚진자들 입니다.

나 자신이 빚진자라는 고백은 자신의 삶을
낮추고 다른 사람을 돌아보는 생활로 이어집니다.
 
빚진자들의집은 스스로를 책임지지 못하는 어린이, 청소년, 노인, 장애인, 그런 이들을 돌아보며 마음을 나누고 삶을 나누는 것으로 빚을 갚으려 합니다. 어린이라는 이유로 장애인이라는 이유로 가난하다는 이유로 자신의 삶에서 제외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따뜻한 삶의 나눔은 우리의 마음과 영혼을 아름답게 가꾸어줍니다.

빚진자라는 고백은 나를 비롯하여 모든 이들을 받아들이고 수용합니다.
 
바위가 자신을 둘로 쪼개어 소나무의 뿌리를 받아들이듯, 처마 밑의 돌멩이가 빗줄기를 받아들이듯, 땅이 모든 씨앗을 품어내듯, 우리는 자신의 마음을 열어 다른 이들을 수용해야 하는 책임을 부여받았습니다.
빚진자들의집은 안양지역에서 받아들임의 마음으로 사랑의 빚을 갚고자 합니다.


Untitled Document
사람을 아는 복지    빚진자들의 집     wwww.bitjinja.or.kr
(14033)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수리산로 45 2층(안양6동)
           (구주소 :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441-25)
Tel: 031)441-2688      Fax: 031)464-1050     E-mail: yggory1@hanmail.net
COPYRIGHT ⓒ BITJINWELFARE ALL RIGHTS RESERVED.